해당 게시판은 일반 고객 게시판입니다.
B2B 고객분들은 B2B 전용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:)
제주산 로즈마리 추출물 냄새가 좋았습니다.
고체 비누지만 거품이 잘 났습니다.
헹굴 때 거품이 적게 나와 깨끗함은 물론 물도
아껴 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.^~^
비닐이 아닌 종이로 싸 주셔서 재치 만점이었습니다.
고체 비누라서 망설이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👏👏
제주산 로즈마리 추출물 냄새가 좋았습니다.
고체 비누지만 거품이 잘 났습니다.
헹굴 때 거품이 적게 나와 깨끗함은 물론 물도
아껴 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.^~^
비닐이 아닌 종이로 싸 주셔서 재치 만점이었습니다.
고체 비누라서 망설이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👏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