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게시판은 일반 고객 게시판입니다.

B2B 고객분들은 B2B 전용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:)

꽃마리 주방용 고체비누

제주산  로즈마리  추출물  냄새가  좋았습니다.  

고체  비누지만  거품이  잘  났습니다.

헹굴   때  거품이  적게  나와   깨끗함은  물론  물도

아껴   쓸  수  있어서  더욱  좋았습니다.^~^

비닐이  아닌   종이로  싸  주셔서  재치  만점이었습니다.

고체  비누라서  망설이는  분들께  추천합니다.👏👏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